본문 바로가기

- Free Board

일연공원 군위댐 장곡 자연휴양림 이야기

 

 

 

 

 


 

 함께한 두번째 군위 이야기

 

절벽이 이쁜 인각사 절 학소대

절벽밑으로 물이 흐르니 주위에 물놀이 하려는 사람으로 복작복작합니다.

 

저희는 뒤로 한체 일연공원으로 고고

 

군위에 이렇게 큰 공원이 있다니

야영장에 30미터 인공폭포 강가까지

다양한 건물도 많고

놀랍네요

 

 

 

 

 

 

 

 

 

일연폭포 30미터 인공폭포 오늘은 물이 내려 오지 않네요 ㅜㅜ

일요일 지나가는 길에 보니 신나게 물을 뿜어 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일욜일만 구경가능한듯

 

 

 

 

 

 

 

장곡 자연휴양림

일연공원을 지나 군위댐을 지나 장곡휴양림

한여름이지만 산속이라 시원합니다.

날파리들이 너무 많아요 ㅠ

 

가격저렴 에어콘 팡팡 한여름에 휴가 보내기 딱 입니댜.

 

 

 

 

 

간이 수영장 물이 엄청 차갑네요 

애들과 함께 자유형 배영 접영 평영 ㅋㅋ 애들이 도망가버립니다 ㅎ

 

대구에서 가까운 군위 관광거리가 많다는걸 알았네요

~